BNK 부산은행 고객센터 정보입니다. 부산은행은 SNS과 인터넷콜센터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콜센터 번호는 1588-6200 입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은 고객센터 업무 시간(평일 9~18시)내에만 제공됩니다.
SNS는 트위터, 페이스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이용방법은 트위터는 고객 트위터 계정으로, 페이스북은 부산으냉 계정 담벼락을 이용하여 상담이 진행됩니다.
텔레뱅킹서비스는 고객이 은행에 나오지 않고 전화기 또는 전화기겸용 단말기를 이용하여 계좌이체, 각종조회, 상담, 사고신고, 자동이체신청, 신규계좌 개설 및 해약 등의 은행업무를 처리하는 서비스입니다.
텔레뱅킨 서비스는 아래와 같이 대푠 전화번호, 어르신 전용, 시각장애인 전용, 말로 하는 ARS, 해외 이용 시 구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