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W 사전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리니지 W는 PC MMORPG 리니지의 정통성을 계승한 신작으로 ‘월드와이드(Worldwide)’라는 콘셉트로 글로벌 이용자를 위해 전략적으로 개발했습니다. 엔씨(NC)는 2021년 내 글로벌 시장에 리니지 W를 동시 출시할 계획입니다. 

 

 

 

리니지 W
리니지 W

 

 

사전 예약 정보

 

안녕하세요, 리니지 W입니다.

8월 19일 오늘, 리니지 W의 사전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용사님들께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
가장 빠르게 리니지 W의 소식을 접할 수 있는 뉴스레터의 구독까지 놓치지 마세요!  

● 사전예약 신청 방법 ●
1) [리니지 W 사전예약 바로가기] 클릭!
2) 구글 플레이/앱스토어 선택
3) 휴대전화 번호 입력
4) (선택) 이메일 주소 입력 
→ 리니지 W의 뉴스레터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등 약관 확인 후 체크
6) 사전예약 신청 버튼 클릭
7) 사전 예약 신청 완료

 

사전 예약 기간은 2021.08.19부터 별도의 공지가 있을 때까지 입니다. 사전예약 혜택은 아데나 10만, 붉은 기사의 반지, 붉은 기사단 지원품, 강화 주문서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 혜택

 

마켓 사전예약 추가 혜택

 

사전 예약 시 마켓별 추가 혜택도 제공합니다. 마법주문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켓 사전 예약 추가 혜택

 

 사전예약 유의사항 

 

1. 리니지W 사전예약은 OS 구분 없이 1개의 전화번호당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
(1개의 전화번호로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동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사전예약하신 고객님들께는 리니지 W 정식 서비스 시작 시 사전 예약하신 전화번호로 출시 안내 및 사전예약 보상 안내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2. 사전예약,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 앱스토어 사전 예약 보상은 모두 리니지 W에서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LineageW 사전 예약

 

리니지 W 사전 예약 바로가기

 

 


 

 

 

리니지 W 특징은 ‘글로벌 배틀 커뮤니티’ 구현을 위해 ‘글로벌 원빌드’로 서비스합니다. 여러 국가 이용자들이 하나의 전장(서버)에 모여 협동과 경쟁을 즐길 수 있다. 이를 위해 다른 언어 사용자 간 원활한 소통을 게임 내에서 실시간으로 지원하는 ‘인공지능(AI) 번역’ 음성을 문자 채팅으로 자동 변환해주는 ‘보이스 투 텍스트(Voice to text)’ 기능을 제공합니다.

 

쇼케스트 영상에 등장하는 나라별 전투나, 자동 번역, 음성을 텍스트로 채팅으로 자동으로 변경해주는 기능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 소개 영상, 시네마틱 트레일러, 클래스 스토리 영상 등 리니지 W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식 출시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리니지 W 출범 소식에 엔씨소프트 주식은 상승했습니다. 8% 상승한 85만 원대에 마감되었습니다. 최근 중국 이슈로 게임 주식이 좋지 않았는데 크래프톤을 비록 하여 게임주 강세장이었습니다. 

 

엔씨소프트 주가

 

 

● 리니지W 브랜드 웹 바로가기

● 리니지W 시네마틱 트레일러 : 피의 맹세